UPDATE. 2019-03-20 09:21 (수)
고코투어, 오션투유리조트 고성군 협조받아 28일 삼포해수욕장 앞 눈썰매장 개장
고코투어, 오션투유리조트 고성군 협조받아 28일 삼포해수욕장 앞 눈썰매장 개장
  • 산맥신문
  • 승인 2019.01.04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로네트웍스(대표 전병권)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숙박 종합예약 서비스 고코투어(이하 고코투어)’는 자사 사이트에 등록된 숙박시설인 ‘오션투유리조트’의 눈썰매장 개장을 알렸다.

눈썰매장은 고성군의 협조하에 오션투유가 심혈을 기울여 12월 28일 개장하였으며, 내년 2월 말까지 운영된다.

삼포해수욕장을 알리는데 목적을 두고 있어 여타 눈썰매장의 가격대비 10분의 1정도의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자에게는 삼포해수욕장이 새겨진 팔목띠와 함께 눈썰매를 무상으로 임대 제공한다.

오션투유리조트 최종일 지배인은 “삼포해수욕장 앞 눈썰매장이 개장되어 매우 기쁘다”며 “리조트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더욱 즐거운 추억을 남겨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숙박시설은 강원도 속초IC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250실 규모로 조식뷔페, 오션숫불갈비&바베큐장, 속초횟집, 전동 바이크대여, 룸서비스, 라바짜커피숍 등의 부대시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31일 밤에는 오션투유리조트 앞 삼포해수욕장에서 ‘삼포해수욕장 소확행 불꽃놀이&캠프파이어 축제 2018’이 진행된다.

또한 일출 명소인 설악산 대청봉과 동명항의 끝자락 ‘영금정’과 가깝고, 닭강정으로 유명한 ‘속초중앙시장’, 가을동화 촬영지이자 갯배로 유명한 ‘아바이마을’, ‘바다향기로’, ‘통일전망대’, ‘DMZ박물관’ 등 유명 관광지도 가까운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바로네트웍스 개요

바로네트웍스는 2013년 9월 설립하여 신뢰를 바탕으로 2017년 매출액 500억을 달성하며, 무한성장하고 있는 리조트 마케팅 기업이다. 원칙과 정도를 지키며, 숙박 및 레저업체와 고객에 대한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생각한다. 신속한 즉시 대응을 기반으로 완벽한 인증시스템과 안정적인 통합 판매, 운영시스템을 통해 업체에는 내장객 증대와 매출증대를, 고객에게는 편리하고 행복한 여행의 기쁨을 제공한다.